CAFE

Q&A

주민세 알려주세요

작성자삐리빠라뽀|작성시간26.06.14|조회수259 목록 댓글 3

 일본에 산지 2년반이 됐고 6월 30일에 전출신고하고 7월1일에 귀국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주민세 통지서가 날라왔네요
총 119000엔정도인데 이거 꼭 내야할까요?
아니면 감면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1기 3만엔 가량
2기 3만엔 가량
3기 2만5천엔 정도
4기
 
해서 119000엔이 나왔습니다
상담을 받으려면 구약소를 가야하는지 주민세 통지서에 써이는 난바ocat?로 가야하는지도 알려주삼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직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팬케익 | 작성시간 26.06.17 저도 6/30전출신고 예정자입니다
    주민세 저도 마지막월급에서 다 까고 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삐리빠라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헉...다 내고 가시는 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