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오사카로 이사 온 38살 일본인 여성입니다.
남편은 한국 사람인데, 저는 오사카에 아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한국인 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카페 등에서 만나서 한국어와 일본어를 서로 가르쳐 주며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언어교환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 일본어를 배우고 싶은 한국인
-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일본인과 교류하고 싶은 분
- 오사카에 거주 중인 분이면 더욱 좋아요
※ 여성분만 연락 부탁드립니다.
※ 게이분은 괜찮습니다.
편하게 메시지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