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상현부동산

임상현 부동산 후기

작성자최성용|작성시간26.01.01|조회수126 목록 댓글 0

오사카로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면서 가장 걱정됐던 부분이 바로 집을 구하는 일이었습니다.
외국인 신분으로 일본에서 처음 집을 구하는 데다 일본어도 완벽하지 않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고 다른 부동산과 다르게 합리적이고 적법한 절차에 진행되는게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문의드렸을 때부터  제가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들어주시며 추후에 여러가지  빠르게 추천해주셨습니다. 예산이나 위치, 집 구조, 생활 환경까지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신뢰가 갔고  실제 계약까지 빠른 시간에 해결이 되었습니다.다른 부동산에서는 지금 입주한 곳보다 위치 건물도 안좋았지만 초기비용을 300만원이상까지 부르는곳들이 많았습니다 근데 임상현부동산에서는 초기비용을 최대한 저렴한곳을 찾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계약한 집은 심지어 요도가와 강뷰가 바로 직접보이는 곳이라 밤에 굳이 야경을 보러 가지 않아도 좋다는 장점이 엄청 매력적이었습니다.또한 초기비용이 다른 매물에 비해 부담이 적었고, 무엇보다 우메다생활권 위치라 생활에 있어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계약 절차 중에는 준비해야 할 서류나 진행 과정에 대해 하나하나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일본에서 처음 집을 구하는 입장에서도 걱정 없이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거주 중인 집도 조용하고 쾌적하며  워킹홀리데이 생활을 안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고, 매일매일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다음에 이사를 하게 되더라도 이 부동산에 다시 부탁드리고 싶을 만큼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오사카에서 거주지를 찾는 분들, 특히 워킹홀리데이나 유학 취업 등으로 일본에 처음 오시는 분들께 이 부동산을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