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운반 문의 작성자팬케익|작성시간26.06.16|조회수1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오사카시 타마데에서 세탁기와 냉장고를이즈미사노역근처 맨션집으로 이동시키고이즈미사노집에있는 세탁기와 냉장고를 히키토리 해주셧으면 좋겟는데 비용이 어떻게될지 궁금합니다.둘다 엘베있음둘다 맨션사이즈는 자취용 일반사이즈냉장고 160리터미만 세탁기4.5?5.0?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마짱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문의주신분이시군요.운반하고 처분합쳐서 28000엔입니다. 작성자jjss55 | 작성시간 26.06.17 지모티에서 무료로 처분하시고운반 사가와면 1만엔 전후일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