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후 주민세, 소득세) 令和 8年度 市民税 · 府民税·森林環境税 納税通知書 작성자afddsakkkq|작성시간26.06.13|조회수29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몰라서 질문합니다.올해 3월까지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4월부터 새로운 다른회사를 다닙니다. 그런데 5월말쯤에 작년도 소득에 대한 소득세와 주민세를 내라는 통지서가 집으로 왔는데 잘 몰라서 현재 다니는 회사의 경리담당에게 물어보니 현재의 회사는 상관이없고 개인이 납부를 하는거라고 합니다.분기별로 3만엔이 넘는 큰 금액이라 대체 이게 뭔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