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샘물반(0세)

샘물2반도 영차영차 감자캐기 놀이를 했어요.🥔

작성자샘물2반 ^^|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0


어린이집에서 감자를 탐색하며 만져보고, 손으로 잡아 바구니에 담아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동글동글한 감자의 모양과 촉감을 느끼며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참여했어요. 친구들이 하나씩 담은 감자로 바구니가 가득 채워지자 더욱 즐거워하며 감자와 친해지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