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란초반(만2세)

6월 6일 현충일

작성자자란초 B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0

함께 현충일의 의미를 알아보며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
아이들은 "감사해요", "고맙습니다" 와 같은 말을 표현하며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생각하고, 태극기를 꾸며 조기 게양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