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린초반(만3세)

월드컵을 응원해요🇰🇷

작성자기린초반 김예지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1 목록 댓글 0

대한민국~!을 외치며 응원봉을 들고
동네 한바퀴 산책해보았어요~^^
관리사무소에서 응원도 함께하고 돌아와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였답니다~~
한국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