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을 응원해요🇰🇷 작성자기린초반 김예지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한민국~!을 외치며 응원봉을 들고동네 한바퀴 산책해보았어요~^^관리사무소에서 응원도 함께하고 돌아와월드컵 경기를 관람하였답니다~~한국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