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린초반(만3세)

종이 집을 물들여보았어요🌈

작성자기린초반 김예지 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26 목록 댓글 0

지난 한 주간 즐겁게 놀이한
종이집을 물감으로 알록달록 변신시켜보았습니다~^^
잘 말려서 기린초반의 놀이에 계속 사용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