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란 정답을 가지고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살면서 정답을 찾아가는 것이고“사랑” 또한 정답이 있는것이 아니라 살면서 정답을 알아가는 것이다. “인생”이든 “사랑”이든 완벽한 정답은 없다. "어떻게 살 것인가" 고민하는 그대들이여! "지금 이 순간을 사랑하라!화사한 화욜 보내시길 바래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2.18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