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모든일에 회답은내 마음속에 답이 있듯이이왕이면.....밝고 따뜻하고.....현명하고지혜로운 판단으로후회라는 단어는 않 떠오르는그런 회답으로.....오늘도.....방긋방긋 웃으면서 정겨움 나눌수 있는울님이길 소망 합니다,감기조심 하시고 활기찬금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2.2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