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나무 ......(미상)

    파룻피릇
    물 오르기 시작
    했구나

    남쪽에서 남풍만
    불어라
    내 앙상한 가지에
    울굿 불긋
    아롱다롱

    비단 꽃피우리라
    남풍만 불어다오

    잔설 남은 가지위에
    연분홍 매화꽃
    봄을 피우리라

    행복하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2.24 '봄나무 ......(미상)'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