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꽃이여서 아름답습니다사람은사람인데도 사악합니다생각이 없으면 주위사람에게 폐가됩니다꽃보다 사람이 아름다운 법인데~~~2월에마지막날 사랑 가득한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2.28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