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꽃은
    꽃이여서 아름답습니다

    사람은
    사람인데도 사악합니다

    생각이 없으면
    주위사람에게 폐가됩니다

    꽃보다 사람이 아름다운 법인데~~~

    2월에
    마지막날 사랑 가득한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2.28 '꽃은 꽃이여서 아름답'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