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행복을
    노래하는 좋은아침이네요
    오늘도 남쪽에서 불어오는
    봄바람 맞으며 3월 첫 월욜
    활기치고 상쾌 유쾌 하게 시작하세요
    이제는 봄이우리들의 눈앞에서
    아지랑이 앞장세워 봄노래를 부르는 오늘도
    행복노래하는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