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사랑 합니다서로에게전에지는따뜻한느낌으로오늘도열어 가세요인생길돌고 돌다보면 항상제자리에서 있는것을 느끼곤 합니다아~쉼만 뒤로 하고오눌도서로아껴주는행복가득한목욜 좋은 시간 이여가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