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상을 사랑으로 바라본다면 사랑스럽지 않는게 있을까요. 자신의 부족한 점을 잘 가꾸어 나간다면 모두가 사랑으로 다가오지 않을까요. 천하를 포옹할 수있는 큰마음을한번가져보시길요. 사랑으로 가득한 하루 즐겁고 행복한 금욜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