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온세상을 사랑으로 바라본다면 사랑스럽지 않는게 있을까요.

    자신의 부족한 점을 잘 가꾸어 나간다면 모두가 사랑으로 다가오지 않을까요.

    천하를 포옹할 수있는 큰마음을한번가져보시길요.

    사랑으로 가득한 하루 즐겁고 행복한 금욜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7 '온세상을 사랑으로 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