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켜쥐고 있는 행복은 씨앗이지만,,,,, 나누는 행복은 향기로운꽃입니다^^ 라는 좋은글을 읽었습니다 빵긋고운님들!!! 아름다운밤 되시옵소서~~~~~ 작성자 가수 이원조(마음의꽃) 작성시간 14.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