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윤보영커피는맛으로 마시는 거래아니, 향으로 마셔도 좋고.커피는 분위기로 마시는 거래아니, 좋아하는 사람과 마시면 더 좋고.커피는가끔 그리움으로 마시는 거래지금 널 생각하고 마시는 나처럼.향긋한 모닝커피 한잔드시고~행복하고 즐거운 휴일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