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처럼 /윤보영

    커피는
    맛으로 마시는 거래
    아니, 향으로 마셔도 좋고.

    커피는 분위기로 마시는 거래
    아니, 좋아하는 사람과 마시면 더 좋고.

    커피는
    가끔 그리움으로 마시는 거래
    지금 널 생각하고 마시는 나처럼.

    향긋한
    모닝커피 한잔드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휴일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09 '나처럼 /윤보영커피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