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봅비가 소리없이내리는 수욜입니다
    아직추위는. 가시지않앗는데
    새싹들은 봄비로 다투어 피어나겠지요
    비오고난 내일은 추울것같아요
    외출하시때
    따스한 옷차림이좋을것같아요
    남은저녁시간도 즐겁고
    웃음이가득한시간되세요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