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화이트데이입니다
    여러분께 사탕 드릴께요
    맛있게 잡수세요
    봄이오는 길목에서 대전에는 비가 왔는데
    금산에는 눈이와서 산에 하얀 눈꽃이 많이 피었어요
    바라보는 제가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오늘은불금 ....맛있는 저녁 잡수시고
    차한잔에 여유롭고 사랑 가득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