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생각이나쁠 수밖에없는 것은나쁜 생각에 '나'가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기쁜 생각에는기가 살아있고예쁜 생각에는예가 숨쉬고 있기 때문이다.기쁘고 예쁜 마음으로 오늘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1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