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쁜 생각이
    나쁠 수밖에
    없는 것은
    나쁜 생각에 '나'가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

    기쁜 생각에는
    기가 살아있고
    예쁜 생각에는
    예가 숨쉬고 있기 때문이다.
    기쁘고
    예쁜 마음으로
    오늘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19 '나쁜 생각이나쁠 수밖'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