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번도 실수한적이 없는
    사람은 없다.
    실수를 인정하는일은
    어렵고 불편한 일이아니나
    실수인줄 알면서
    교정하고 싶어하지 않는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오늘도 해피데이
    되시고,사랑가득한
    고운날되세요.
    봄을 기다리는
    마음처럼...~~~~~~♡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0 '한번도 실수한적이 없'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