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실수한적이 없는사람은 없다.실수를 인정하는일은어렵고 불편한 일이아니나실수인줄 알면서교정하고 싶어하지 않는것은부끄러운 일이다.오늘도 해피데이되시고,사랑가득한고운날되세요.봄을 기다리는마음처럼...~~~~~~♡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0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