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모든 일은 자로 잰 듯이 해결되지 않는다.모든 것을 긍정하며 오늘을 소중히 살아야 한다.모든 걱정은 지우고 사람도 용서하고지금 이 순가을 즐겁고 행복하게 살자 일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을 아끼며 사는 것이 최고의 삶이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