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인생의 모든 일은 자로 잰 듯이 해결되지 않는다.

    모든 것을 긍정하며 오늘을 소중히 살아야 한다.

    모든 걱정은 지우고 사람도 용서하고

    지금 이 순가을 즐겁고 행복하게 살자 일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을 아끼며 사는 것이 최고의 삶이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1 '인생의 모든 일은 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