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님의~^♥^ (소통은)사람의 인생은 만남과 소통으로 이루어지고소통의 중심은 대화입니다.대화는 서로의 이야기속으로몰입하는 것입니다.단 한 번을 만나도 마음이 통하면 벗이 됩니다.소통의 목적은 마음이 서로 통하는 것입니다.한주의 첫날 월욜입니다보람된 시간 되시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4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