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 봄일기 **♡
    ------------이해인
    봄이일어서니
    내마음도
    기쁘게일어서야지
    나도어서
    희망이되어야지

    누군가에게다가가
    봄이되려면
    내가먼저
    봄이되어야지

    그렇구나
    그렇구나
    마음에 흐르는
    시냇물소리

    오늘도 봄처럼 화사한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5 '♡** 봄일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