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재촉해는 봄비가 내립니다.수요일의 장미 한송이 두고 가오니~향기로운 날 되시고 비오는 날 좋은 음악 들으며 촉촉이 젖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오늘도 행복한 날 되시기 바라며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6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