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을 재촉해는 봄비가 내립니다.

    수요일의 장미 한송이 두고 가오니~

    향기로운 날 되시고 비오는 날 좋은 음악 들으며 촉촉이 젖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날 되시기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6 '봄을 재촉해는 봄비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