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마시다가 /윤보영그대 그리운 아침!찻잔에꽃잎을 띄웠습니다.꽃잎에그대 얼굴이 보입니다.어제처럼그대 생각이꽃잎에 비쳤나 봅니다.기분에향기가 납니다.여유로운 금욜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3.28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