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봄비가 내린 주말 이었습니다덕분에 아무 일도 하지 못하고 잘 쉬었네요 남은 오늘밤도 행복한밤 계속되세요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힘내라힘 " " 빈말 " 화이팅 !!!!!!!! 작성자 가수라성 작성시간 14.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