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잘보내셨나요? 옥포용연사 입구에 벗꽃축제가 한창이네요~~양쪽으로 늘어선 고목나무에 하얗게 터널을 이루어 멋진 장관을 이뤘어요~~벌써3월도 다지나갔네요~고운밤 되시고 멋진꿈꾸세요~~ 작성자 가수 노은정 작성시간 14.03.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