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처음처럼 류경희-늘 처음처럼 맛과향기그 자리 그 곳에은은한 커피한잔혼자라도 좋고 둘이라도 좋지만내가 그리워하는 한사람과같이 마실수 있다면행복은 단순하고기쁨은 나누는 것이고사랑은 담는 거라는데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4월달 첫날을 희망으로 열어요좋은일만 생기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0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