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늘 처음처럼 류경희-

    늘 처음처럼 맛과향기
    그 자리 그 곳에
    은은한 커피한잔

    혼자라도 좋고
    둘이라도 좋지만
    내가 그리워하는 한사람과
    같이 마실수 있다면

    행복은 단순하고
    기쁨은 나누는 것이고
    사랑은 담는 거라는데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

    4월달 첫날을 희망으로 열어요
    좋은일만 생기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01 '늘 처음처럼 류경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