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삶은 되돌릴수 없다.그것은 영원한 숙제와도 같다.하루하루가 그렇다.한번지나간것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ㅡ굿ㅡ모닝^^~~오늘도 자기 행복을 위한멋진하루,푸르게 빛나는싱그런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05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