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카페를 알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이번에 '내서방'이라는 트로트곡으로 데뷔한 신인가수 연이라고 인사드립니다.자주와서 좋은 정보 공유하고 알아가고 배워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아직은 바람이 찹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내서방 연이 작성시간 14.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