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요오늘도 하루를 노크합니다.내 소망은 단순하게 사는 일이다.그리고 평범하게 사는 일이다.내 느낌과 의지대로 자연스럽게 살고 싶다.그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나답게 살고 싶다(법정스님의 오두막 편지 중에서)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시고 더욱더 보람 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09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