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굿~모닝요
    오늘도 하루를 노크합니다.
    내 소망은 단순하게 사는 일이다.
    그리고 평범하게 사는 일이다.
    내 느낌과 의지대로 자연스럽게 살고 싶다.
    그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서 살아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나답게 살고 싶다
    (법정스님의 오두막 편지 중에서)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시고 더욱더 보람 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09 '굿~모닝요오늘도 하루'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