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2박 3일간 우리 사단 법인 무심문화 예술 봉사단에서 약 30명이 독도 문화 탐방을 갑니다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일본의 억지 주장 에 나라사랑과 공연 활동으로 단원들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자 하는 행사 , 많은 단원 여러분의 협조하에 추진하는 행사 잘다녀올수 있도록 바래주시고 마음으로 적극 지원 부탁 드립니다
오늘도 울님 모두의 하시는 일들 잘 이루는 행복하고 멋진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힘내라힘 " " 빈말 " 화이팅 !!!!!!!! 작성자 가수라성 작성시간 1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