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님!!!!!휴일은잘보내셨는지요?점점 희망의 빛이 사라지는것 같아안타깝기만 하네요...고단한 심신이지만 우리의 마음이 등불 되어 작은 희망이나마 좋은 소식을 기다려 봅니다...새론 한주를 시작하며 좋은일 많기를 소망합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2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