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은 나는 인생을 물처럼 살아가리라 고 다짐하는 날입니다.물은 갈 길을 찾아서 쉬지 않고 흘러갑니다.하지만 언제나 낮은곳을 택해가지 높은 곳으로 가는 법이 없습니다.항상 사람은 물처럼 고개 숙이고 남의 말을 존중하고 어질고 순한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마음 아픈 나날이지만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23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