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요일은 나는 인생을 물처럼 살아가리라 고 다짐하는 날입니다.
    물은 갈 길을 찾아서 쉬지 않고 흘러갑니다.
    하지만 언제나 낮은곳을 택해가지 높은 곳으로 가는 법이 없습니다.
    항상 사람은 물처럼 고개 숙이고 남의 말을 존중하고 어질고 순한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마음 아픈 나날이지만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23 '♤수요일은 나는 인생'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