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부족함을깊이깨달으면깨달을수록인생의행복에가까워지게됩니다떠오르는태양을보며아침을반기고오늘도무거운 일상이겠지만푸르른 숲을보며서또 한번의작은 희망을바래며두손모아빌어봅니다마음을차분하게가지시고힘찬하루열어가십시요그리고힘내십시요.◀■▶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24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