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요.따뚯한 모닝차드시고 시간의여유 오늘 하루도멋지게 시작합시다☆나로 인해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놀라운 축복입니까내가 해준 말 한마디 때문에내가 해준 작은 선물 때문에내가 베푼 작은 친절 때문에내가 감사한 작은 일들 때문에 친구가행복 하다면 모두의축복 입니다.세월호....삼가 고인에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진천에장미 작성시간 14.04.25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