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도 훌쩍 지나가구 벌써 금욜입니다 날씨는 화창하구 참 좋은데 마음은 무겁네요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오늘도 기적이 일어나기를 빕니다 작성자 새벽이슬 작성시간 14.04.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