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된 볼을 정면으로 타격하면 두번치기 반칙인가요? 작성자덕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서 작성시간26.06.20 보통 이런 경우 심판에게 볼이 접촉되어 있음을 확인시키고 아웃 시키던지 같은 팀은 원하는 방향으로 통과하게 쉽게 보내 놓고 그 다음에 스파크 타격으로 통과 시키고 있는데이 경우 답이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은서 작성시간26.06.20 반칙 아닐 듯해요. 단지 통과인지 그게 궁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지 작성시간26.06.21 반칙볼은 아니것갇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