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
오늘 처음 오신 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인도자와 함께 목양실로 오셔서 신앙생활 안내를 받으세요.)
▩예배
1.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예배를 준비합시다.
10분전에 오시면 더 은혜로운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알림
1. 줍 깅 – 매월 첫 주일 오후 2시 30분
2. 청/청소년부에서 “지구살리기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4주간 활동을 통해 녹색교회를 만들어갑시다.
3. 중보기도/전도 – 매주 정해진 시간과 장소
4. 육군훈련소 훈련병 세례식에 잘 다녀왔습니다.
군 복무 중인 청년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5. 다음 주일에 김동호 선교사님 가족이 방문합니다.
6. 기 도 - 이곳이 온전히 주의 성전 되게 하소서.
입시생과 취업준비생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어르신들과 환우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7. 청 소 – 박만임, 박관임 권사님 가정
8. 주방섬김 – 정해령, 황경철
▩다음주 예배위원
기도 – 노두호 안집
봉헌 – 문진희 권사
안내 – 정해령, 문진희
주방섬김 – 안선희, 이은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