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병원에 가면..규모나 소문보다 결과가 안좋게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한다...특히 강남역 모 병원은 대표원장이 수술하는척하고 수면마취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코만n번째 작성시간26.06.09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