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까운 사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옮겨 보았습니다. 옷스인 까페는 항상 여러분들 입장에

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안타까운 사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옮겨 보았습니다. 옷스인 까페는 항상 여러분들 입장에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형수술 공장 대표원장을 고발합니다.

 

수술당일날..
18층인가?? 수술전 접수하는 철저히 보안된 입구에서 직원이 카운터에 앉아 확인하고
비밀문을 열듯 열고 들어간 곳에한켠에 4면이 막히고창구만 있는 곳에 앉아 있는 직원에게 돈을 건네고
국세청세무신고와는 아무런 상관없는 영수증 하나 받고세금신고 안하고돈을 빼돌리는 느낌)
수술시 입는 가운으로 갈아입으라 하고, 나서야~,수술담당인 대표 원장실에서~수술하는 디자인을 결정했습니다
내용은..개턱은 어떠냐고 해서~개턱이 무언지는 모르나,  "개턱은 싫다"고 했고,, 
"그럼 T절골!!" 하고는, 양쪽으로 1CM씩.줄인다고. 하며 기록하더니..
 상담안내원이 수술실에 빨리 올라가야 한다며..서둘렀습니다.
저는 급하게 재ㅐ촉하는 안내원때문에..중국까지 유명한성형공장 대표원장에게..
"제 턱이 비대칭이라..오른쪽 턱보다 왼쪽귀밑에 턱을 오른쪽과 대칭하는 걸 꼭 부탁드린다고"..

그 말만 하고 그곳에 있었던 시간이 5분정도 느껴질만큼 짧은 시간이었고..
T 절골이 어떻게 하는 시술인지 전혀 처음들어보는 것이었고..
이에 대한 설명을 들은바가 없습니다..
제가 성형의료사고가 난 후에야 인터넷에 턱수술에 대한 내용을 찾으니..
T절골, Y절골이란 단어의 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즉 개턱은 Y절골이며. 저는 개턱이 싫다했으니, 
성형공장 대표원장이 "그럼," T절골!!" 한 것이었습니다..
이제 생각해보면, 설명도 제대로 안했고, 대리수술정황이 너무나 많앗는데..
대리수술이 유명한 병원이었다는 걸 다른 성형외과에서 다들 말해주더군요ㅠㅠ

 

 

안타까운 사연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옮겨 보았습니다. 옷스인 까페는 항상 여러분들 입장에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형수술 공장 대표원장을 고발합니다.

지금 이 기록은
성형수술을 하실 분들과,
의료사고의 고통이 한 사람과 한 가족이 고통 당하는 과정에
비록 의도하지 않은 사고의 가해자로써의 양심과 처신
법이 피해자에게 2차 폭력하고 있다는 점
사회에 알리고자 하는 것을 남겨서
나와 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며
..12년의 좌절을 되돌리고 싶은 바람이
본 게시물을 쓸수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제가 올린 일들이 간략히 해도 길더군요...
또 그 사이에 많은 일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고,
이 일로 파생된, 중간 중간 있었던 개인사를,
삽입하다보니 더 길어질 것이기에
나누어서 올리려고 합니다..

--------------------------------------------------------------
1.

저는 턱수술 후 무턱에, 한쪽턱은 패인듯 들어가 있고,
신경손상으로 통증과 일부마비, 입술과 턱부위가 화상 입은 것처럼,
육포처럼 굳어 찌그러진 모습에,,
다른사람 턱과 입술을 이식해 붙혀놓은 듯,
실리콘을 턱과 입술안에 접착제로 붙힌듯, 둔탁하고 무거운, 답답한 감각과
수축하는 기능이 안되고,
불타는 쓰라린 상처에 고추를 뿌린듯한 불타는 아픔, 쪼이는 통증,
뒤늦게 안 것은 턱수술을 해본 의사라면 건드리지 않아야 할 안면 신경 손상으로
24시간 통증을 견디며, 마취과의 마약성 진통제,
재활의학과의 마약성진통제까지 함께 먹고도
손상된 신경을 마취광서 안면3차신경손상신경을 마비시키는 주사로 견디고 있습니다

수술전, "턱 수술이 이에는 지장 없냐"고 물었고, 원장은 도리질 까지 하며,
절대" 잇몸과 이는 전혀 지장이 없다"고 장담까지 하는 답을 들었음에도...
~1년 가까이 잇몸이 엄청부어 치아가 어긋나는 느낌, 잇몸도 부어서,
치아가 흔들리는 느낌이 이제는 통증으로,
양쪽 어금니 신경을 죽이는 치료까지 받고 있습니다.
.아래입술이 오무려지는 기능이 상실되어 남들이 발음을 잘 알아듣지 못하고,
발음을 똑바로 하기 위해 통증을 참고, 아래입술과 턱을 힘을주어 맞추지만,
오무려 지지 않아 물도 흘리고, 찌그러진 입술 밖으로 밥도 흘립니다..
국물같은 걸 숟가락으로 먹어도,
입술에 뭍은 것조차 흘러내려 수습이 안되는 것도,
아랫입술의 기능이 이렇게 디테일 한 것임을~잃고 나서야 깨닫았습니다
성형괴물이란 수치로,
더이상 살아갈 수 없다는 것이 갑자기 내 앞에 놓인 선택여지도 없는, 충격이였습니다.
자살을 준비하고, 신변정리 하며
(괴물모습을 보이는 수치떄문에 도와달라는 말도 못하고, 이혼해 달라 구걸하고,
내 몸 같은 자녀와 부모형제까지 내칼로 내몸을 잘라내야만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은
지방 산속에 있는, 지구멸망 이단 종교 집단에 가서 죽으면,
이곳은 세상 가족을 끊고, 전 재산을 기탁하고, 죽을 때 까지 살 생각으로 가는 곳이라
가족들이 찾아오지 못하게, 주민등록으로 전입접수도 없고, 전화기도 없고,
오직 교주를 통해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죽어도 이곳에서 암매장 하듯 장례만 해주는 것을
알고 들어 갔습니다)
,내가 힘든 걸 기록으로 남기고자 찾아간 정신과 닥터가,
내가 자살하면 가장 좋아할 인간이 누구겠냐~
누가 가장 힘들어 하겠냐~는 말에
..미칠것 같은, 정신줄 잡고, 아직까지 모진 목숨 살고 있습니다..


물에 빠진 사람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른 성형외과에 가서 상담 했습니다.
다른 성형외과 분들이 제 모습을 보고, 그곳 성형외과에 분통을 터트리고,
.제가 수술한 병원이 대리수술로 유명한 병원이라고,
저처럼~ 병원대표원장에게 받기로 한 수술이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원장이 하기로 한 수술이 그렇게 많은데~ 어떻게 다 수술할 수 있겠냐며~
대리수술 유명한걸 중국사람도 알만큼, 대표원장에게 수술하면서
중국 돈 많은 여자가 비싼 비용 지불을 하는 조건으로,,
동영상 찍는 조건으로 수술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중국까지 유명한 강남의 성형수술 공장으로, 성형외과 개원전
환자가 많아 수술연습을 많이 할수 있고,
이곳 출신 이력이 성형외과 개업선전에 도움이 되어,
성형외과 개업전 2년 ~ 3년 거쳐가는 곳이라는건,요즘 일반인도 아는 사람은 안다고 합니다
대리수술로 보이는 정황은
제 상태가 신경손상등, 무턱을 만들고, 한쪽은 함몰된 모습으로 보아~
대표원장이 아니어도,
턱수술해본 사람이라면, 어렵지 않게 건드리지 않아야 할 신경을 손상한 것과
뼈, 살과 근육으로 이뤄진 모습을 보고 디자인 되어야 하는데, 그렇게 디자인 된 것이 아니라.
원래 모습보다 더 무턱을 만들어 놓고, 한쪽은 함몰되고, 전체적 모습에서 턱을 과잉절제 된
그냥 메뉴얼대로 뼈를 잘라낸 수술이라며,~
너무 망가져서.. 아무도 도울 수 없으니.~
나를 이렇게 만든 그곳에라도 의지하라고 하더군요.//


나를 이렇게 망쳐논 병원에서는 엑스레이상 과절제가 아니고
자기들 문제가 아니라
턱과 입이 잘못된건 내 살성 때문이라 말하는
이 인간들의 양심이 인간의 것이 아니구나~억울함, 좌절, 무력함,,,,
어느 곳도 나를 치료할 수 없고, 도울 수 없고, 의자 할 무엇도 없이
, 세상에 내 동댕이쳐진 쓰레기 처럼~
세상이 나를 버리고,,
하나님도 나를 버린 저주받은 괴물, 문둥병자, 좀비,
죄인 표식의 화인 맞은자로 누구든, 나를 돌팔매질로 죽여도 되는~~
세상으로부터 도망다녀야 하는 처지의 내가 의지할 곳은
예뻐지려고 들어간 곳에서,~온전했던 나를... 수술대에서 장례치르고,
그들이 좀비로 프랑겐슈타인으로 나를 태어나게 한
내 생의 무덤이자, 지금, 좀비라는 유기체의 나의 근원인 곳..


내가 항의해야할 이곳에 어쩔 수 없이 의지하는 억울함과,
변호사는 커녕, 할말도 항의도 제대로 못하는 처지의 분노와 억울함으로,
죽지 않으려고 (자살하면 그곳에 귀찮은 일이 해결되 좋아할 사람은 그곳 원장이기에)
홧병에 공황장애, 위경련, 심장이 벌렁거리며,
환시와 환청에 살아있는게 지옥인 고통에
미치지 않으려고 정신줄 잡고,~견디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번 면담신청한 대표원장 면담신청도 거부하였습니다

하나님 앞에 무릅꿇고, 회개에 회개와 그 원장을 믿음 어리석음과
, 내가 근거없이 유명세를 믿고, 내 몸을 지켜줘야 할 자신을 지켜주지 않고, 함부로 내어줬다는 자책감에
나를 죽이고 싶은~ 자신에 대한 분노로, 나 자신을 질책하며,
살아있는 지옥의 형별을 견디고 있습니다.

이제 죽을동 살동하며, 견디어 온 세월을 되돌아 보니,
환청과 환시로~끊임없이 죽고싶은 통증과고통,
평생 마스크를 쓰고 살며,, 살아가는 것의 댓가는
그 원증의 재산을 다 내게 준다고 해도,
그 댓가를 치룰수 없고,
빼앗긴 내 삶이
그 원장의 생명과 맞 바꿀수 있다면
나는 그를 몇번도 죽였을 겁니다,,, 원장의 생명이 그 자신에게는 가장 귀할지라도..
내 삶을 되돌릴수 없다면, 내게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오늘도,
안정제와 통증약에 취해..
좌절과 무기력의 쇠사슬이 자살의 의지조차 결박되어
바닥이 어디인지 모를 어둡고, 음침함 물속에. ...
숨을 참고.. 질식된채
오늘도 견디고 있습니다..

 

 

 대형병원에 가면..규모나 소문보다 결과가 안좋게 나오는 경우가 있다고한다...특히 강남역 모 병원은 대표원장이 수술하는척하고 수면마취하면 다른의사가 들어온다고 한다. 대표원장은 상담만함ㅋㅋ

 

 

성형공장에서 근무한 직원이 하신 말씀 :

 

나도 강남에있는 모병원에서 네다섯달일했었는데 진짜 하루에 수술 기본으로 50개는있어 원장들이 많으니까. 이름만원장이지 다 페이닥터지 진짜 병원장은 수술도안함 그사람은 그냥 경영인 이더라 그리고 사람몰리는시즌 수능끝나고나 황금연휴나 명절연휴때는진짜 80개 100개도함... 거기다 시술 보톡스필러같은거까지 포함하면 9시에출근해서 11시 12시까지 밥먹을시간도없이 일만해야함. 진짜 미침ㅋㅋㅋㅋ...... 거기서일하면서 느낀게 분명 여러군데고쳐서 자주오는사람도있는데 처음한군데하러오는사람 진짜 많단말이야 근데 강남 압구정신사 이쪽에 대형성형외과 겁나만잖아 거기들도 이정도면 대한민국에 성형안한사람이 남아나긴하는걸

 

 

--

 

 

“타이머 놓고 1일 15명 성형수술 … 난 성형공장 기술자였다”

 

○ 하루 15명씩 수술하는 대형 성형외과 월급 의사

“저는 ‘성형공장 직원’이었어요.”

서울 강남의 한 대형 성형외과에서 월급 의사로 2년 동안 일했던 A 씨는 12일 동아일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속내를 털어놓았다. A 씨는 2012년 초 전문의 자격을 딴 직후 경험을 쌓기 위해 강남에서 손꼽히는 대형 병원에 입사했지만 ‘공장식 찍어내기 수술’에 지쳐 그만뒀다고 고백했다.

A 씨는 3개월 동안 관찰 교육을 받고 수술 집도를 시작했다. 오전 10시에 출근해 다음 날 새벽까지 수술하는 날이 부지기수였고 성형 수요가 많은 겨울철에는 하루 15명까지 수술했다. 월급 의사는 수술 건수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는 데다 병원 측도 월급을 주는 의사를 놀리기 아까워해 최대한 빡빡하게 수술 일정을 잡는다고 한다. A 씨가 일했던 병원은 쌍꺼풀 30분, 앞·뒤트임 1시간, 코 2시간 등 부위별로 시간을 정한 뒤 수술실에 타이머를 설치해 빠른 수술을 독촉하기도 했다. 의사별 수술 시간은 병원장에게 보고돼 예정보다 길어지면 꾸중을 듣는다고 한다. A 씨는 “한번은 수술이 길어지자 수술팀장이 ‘장인정신 같은 건 개업해서 발휘하시고 빨리 끝내기나 하라’고 면박을 주기도 했다”고 털어놨다.ㄷㄷㄷㄷㄷ

월급 의사들은 실적만을 따지는 병원 측의 강요에 의사로서의 신념을 꺾을 때가 많았다고 고백했다. 대부분의 성형외과는 상담실장이 1차 견적을 내고 의사가 최종 견적을 확정하는데 상담실장이 과도한 견적을 내 와도 거절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극소수 대형 병원에서는 월급 의사가 계약 기간 전에 일을 그만두면 수익의 20∼25%를 반납하도록 하는 ‘노예 계약’을 맺기도 해 병원 측의 뜻을 거스르기 더욱 어렵다.


환자가 몰리는 일부 대형 성형외과 중엔 커다란 공간에 커튼식 가림막만 친 수술대 여러 개로 수술방을 꾸리는 곳도 있다. 수술방은 위생상 철저하게 밀폐돼 있어야 하지만 수술 건수를 채우려고 기본적인 원칙조차 무시하는 셈이다. 비용을 절감하려고 수술을 돕는 간호조무사를 무자격자로 뽑기도 한다. B 씨는 “수술 일정이 워낙 빡빡하다 보니 간호조무사들이 무단 퇴사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자격증조차 없는 간호학원 수강생들을 마구잡이로 고용해 수술에 투입시켰다”며 “수술 경험이 전혀 없는 학생들과 수술을 하자니 늘 조마조마했다”고 말했다.

 

 

 

성형외과 1탄 - 4탄 (모든 성형외과는 1일 1회 수술해야 됨.) 외국에서 수술 2회 못하게 막아놓은건 부작용 최소화 하기 위한 방지책


1탄[ 성형외과 의사들의 수술비] 엄청난 불로소득을 올리는 성형외과 의사님들 이제는 수술비를 환자에게 돌려주세요



안면윤곽 3종셋트가 평균 천만원이라 가정했을때




성형외과 의사가 가져는 가는 돈은 약 800만원이란 어마어마한 이윤을 남깁니다.


천만원짜리 수술을 했을때를 가정해서 계산해드릴게요


마취의사 (보통 출장으로 불럽니다) 30만원 부분마취는 거의 대부분 병원 성형외과 의사가 직접함
안면윤곽은 전신마취이기에 마취출장의사를 불럽니다.
마취약이 사실은 원가가 굉장히 저렴함


간호사 월급 3명이 붙었을때 약 30만원으로 잡겠습니다.
간호사 수간호사 실장이 다 붙어서 수술에 참가했을때를 가정해서 한달을 하루일당으로 가정해서 약 30만원을 잡았음
보조 의사 (페이닥터) 30만원


그외 약품(소독약과 같은 자지구리한 수술하는 과정에서 쓰이는 모든 약품)
10만원도 안됩니다.


이랬을때 성형외과 의사는 약 850백만원이란 엄청난 불로소득을 버는 겁니다.


쉽게 말해
성형외과는 무조건 80% 마진을 챙기는 엄청난 이윤을 챙기는 업종입니다


이렇게 쉽게 번돈으로 그들은 밤마다 룸싸롱 골프 스폰스 해외 여행 좋은 집 좋은 차 오만 혜택을 다 누립니다.


더욱 소름돋는건
그들과 회식하면서 그들만의 대화를 들어보면
환자 얘기를 하면 한자를 마리로 표했어요
예를 들어 오늘 1마리 잡았는데 그년 그놈은 진상이다 머구리다 호구다 거저먹었다 라는 저속한 표현을 써가면서
건배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저런 호구가 있기에 우리가 이런 호사를 누리는거다
우리의 호구들을 위해 건배 하면서 환자의 인격을 모독하는걸 약 10년간 매주 봐왔습니다.


보통 강남의 성형외과는 안면윤곽 수술을 평균 3명은 수술을 합니다.
기타 자질 구질한 쌍수 필러 보톡스 함치면
이랬을때 한달 수익이 약 10억 가까이됩니다. (잘나가는 병원기준)


그리고 대부분 세금을 포탈합니다.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2탄 성형수술을 받으면 왜 같은 병원에서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할까요? 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루에 수술을 2번 이상 하는 성형외과는 죽어도 가지마세요) 외국에선 수술을 2회 이상 못하게 법적으




2탄 성형수술을 받으면 왜 같은 병원에서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할까요? 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의과대학을 나오면 모두가 똑똑하고 유능하다고 알고있을겁니다.
천만에 말씀입니다 절대 그렇지않습니다.

쉽게 이해가 빠르게 비유를 하자면
초등학교 2학년때 우리 모두는 구구단을 띱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2학년생이 구구단을 다 외운다고 수학을 깊이 있게 잘하는건 아니죠

의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의료대학 마치고 나온 의사들은 그저 구구단을 다 외운 정도의 실력
실습은 제로에 가까운 실력이에요
수습기간을 거치고 약 3년동안은 수많은 환자를 죽이고 부작용 나게 하고 그럽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실력이 느는 겁니다.
이것도 선천적으로 손기술이 뛰어난 사람에 한해서입니다.
의사들 10명이면 8명은 손이 굉장히 둔탁한 체질인걸 보면 알수있죠
사실은 의사를 하면 안되는 사람이 의사를 하는 사람이 대한민국 병원에는 너무나 많다는겁니다

의과대학생들은 암기를 잘해서 의과대학에 갈수있었든 것이지
손기술이 좋거나 수술을 잘해서 의과대학을 간게 아니란걸 명심하세요

오죽하면 의사들 세계에서 하는 말이
"환자를 통해서 배운다'라는 말이 있겠습니까?

이말은 결국은 약 3년에서 길게는 6년까지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후에 숙련자가 된다는 겁니다.
이 숙련자가 되는 것도 의사 100명이면 80%은 어설픈 의사로 평생을 마감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홍보를 무지막지하게 화려하게 하는 병원은
100% 페이닥터입니다
예약이 한달동안 꽉 차있다고 하는 병원은 절대 선호하면 않됩니다.
성형병원이란게 살아남은 유일한 길이 90% 홍보빨이란겁니다.
왜냐면 성형수술을 한번 한 사람은 다시는 그 병원에 갈일이 거의 없습니다.
즉.. 환자를 끊임없이 창출해야만 살아남는 구조가 바로 성형외과 입니다.
치과 , 정형외과 내과 같은 경우엔 감기란게 철따라 유행하기에 단골 손님이란게 형성되지만
성형은 한번 수술하면 끝입니다.

그러니 홍보에 매달릴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홍보를 수백 수천만원 투자하니 당연히 손님이 몰리고
그 손님을 어찌 한 의사가 다 감당하겠나요?
당연히 페이닥터를 쓸 수 밖에 없는 구조

더 무서운건
페이닥터는 거의 대부분 3년이하 초짜 의사라는 겁니다.
이론은 빠삭하지만 술기술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사람들

그리고 더 무서운건
페이닥터는 애교수준이지만
수술 참가 의사가 있습니다.

이들은 말그대로 수술을 참가하는 조건으로 병원측에 30만원 50만원 지불하고 눈팅 실전 교육을 받습니다
더 무서운건 수술 중간 중간 환자의 몸에 칼을 댈 수 있는 조건은 100만원 정도 줘야 합니다.
유능한 의사가 참가해서 이런 초짜 의사들이 중간 중간 손을 대면 수술 실패확률은 더 떨어집니다.

한 병원의 정규의사가 전신마취 수술을 한번만 감당해도 체력이 고갈입니다.
두명이상 하면 전신의 손발이 덜덜덜 떨어요
하루에 수술을 2번 이상 하는 성형외과는 죽어도 가지마세요
외국에선 수술을 2회 이상 못하게 법적으로 막아놓은것도 바로 이런 부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한 방지책

수술 사고는 바로 이런 구조에서 나는겁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성형수술을 완벽하게 해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전부 모아니면 도입니다.
외국엔 수술경험을 국가에서 관리를 합니다.
정해진 수술연습 분량 (사체에실험적수술)을 못채우면 법적으로 메스를 못 쥐게 되어있어요
하지만 우리나라는 졸업 순간 바로 메스를 쥘 수 있어요

이러니 성형수술 실패공화국인겁니다.

환자들은 나는 성공하겠지 하는 착각속에 오늘도 수술대에 눕습니다.
하지만 그 환자는 수술 실패확률의 제로게임의 구조에서 수술대에 눕는다는 걸 아는지 모르는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ps
의사분들은 제 글에 반박해도 됩니다.
얼마든지 여러분들의 비판에 반박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그런식으로 사람을 죽이고 짜르고 찢고 하는건 언젠가는 여러분들은
제2의 유형철 같은 살인마에게 똑 같이 골목길에서 당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여러분들이 친구의 눈에 쌍거풀 테이프를 처음 붙혀 줄때 어땠나요?
손이 미세하게 떨리고 어디에 붙여햐 하나 ? 이런 느낌 경험한적있죠?
말인 즉슨
성형외과 의사 초짜나 일반 사람이나 첫 메스를 잡으면 실력은 일반인과 똑같이 개손에서 시작한다는 겁니다.
참고로 개손이란 엉터리 수술의사를 뜻하는 성형외과 업체에서 속어로 쓰는 말


성형외과에 의사가 많은 병원은 더욱 위험합니다.
그런곳은 포주(병원장)가 따로 있어요
월급제 또는 비율제로 일하는 의사들입니다.
소속감도 없을뿐더러 그들은 마무타를 실컷 만지고
자신들의 개인병원을 차리기만을 학수고대하는 사람들이라
환자에 대한 진정성은 제로
오로지 자신의 실력을 늘리기 위한 마루타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3탄 의사들이 수면마취를 사용하는 결정적인 이유


여러가지 이유가 있고
수술에 접합하기에 수면마취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여러 마취방법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수면마취를 사용하느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초짜의사 또는 견습생 의사 또는 페이닥터 이런 사람들이 수술에 참가를 환자가 모르게 하기위해서입니다.

요즘 비뇨기과 보형물 임플란트 수술할때 많이 사용됩니다.

참고로 전신마취 수면마취시에 올 수 있는 부작용은

급격한 체력저하 및 노화를 관여하는 디엔에이 손상이 있습니다.

영원이 복구 되지않음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4탄 예약이 한달이상 꽉 차있는 병원은 왜 그럴까요? 이것은 고도의 심리적인 상술에 지나지 않습니다.

예약이 한달이상 꽉 차있는 병원은 왜 그럴까요?



이것은 고도의 심리적인 상술에 지나지 않습니다.







예약이 한달이상 되어있다고 하면
환자들은 아 이병원은 실력이 있어서 예약이 잘되는 구나 하고 생각하죠
예약이 늦어져도 어차피 성형수술을 하기로 맘먹은 환자는
받드시 그 병원에 오래 기다려서라도 꼭 그 병원에서만 받는다는 데이터도 다 나와 있습니다.
한마디로 고도의 심리적 상술임

마음이 변할까봐
예약금을 받드시 받을려고 합니다.
예약금 요구하는 병원은 200% 고도의 상술입니다
예약금 유구하는 병원은 절대 가서 수술 받지마세요
정말 자신있는 의사 입소문으로 오는 병원은
예약금 전혀 없습니다.


예약금이란것 몇년전까지만 해도 전혀 없었습니다.
성형외과에 예약금 얘기가 나온건 불과 몇년 안됩니다.
인터넷 홍보가 활발해지면서 나온거에요
한마디로 환자의 선택권을 제안하는 환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가 예약금 제도
소비자 보호센터에 적극적으로 예약금 제도에 의문을 제기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직접하세요


어차피 돈을 땅겨야 한다고요?
바로 그게 문제에요
성형외과는 사람의 목숨을 다루는 직업입니다.
돈보다 그 사람의 인성,인격,인품 나아가 인간애적인 마인드가 없어면
의사를 하면 않되는 겁니다.
의사는 국회의원보다 더 철저하게 도덕과 윤리로 무장해야 합니다.
그렇지않은 의사들은 전부 모가지를 두동강 내어서 광화문 사거리에 메달아 놓아야 해요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체크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해당병원 원장의 의료사고와 의료소송여부를 체크: 각 지방법원(예, 서울지방법원) 방문하시면 해당병원 원장의 의료사고와 의료소송여부를 간단히 무료로 점검할 수 있습니다.

※※ 돌출입 또는 양악 상담시 반드시 체크 해야할 체크 목록 ※※

1.해당 병원에서 제시하는 수술전후 사진의 조작 여부 체크 : 특히 수술후 사진에서 화장을 하거나, 머리스타일 변경하거나, 사진의 크기조작 등으로 수술후 사진을 조작하는 사진은 기만 행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멤버님 들 중에서 컴퓨터 그래픽( CG) 으로 본인 얼굴을 소위 “ 포토샵” 을 해보신 분들을 잘 아시겠지만 (요즘에는 핸드폰으로도 간단한“포샵”은 가능하니 멤버님들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샾 은 특히 얼굴의 전체의 윤곽을 표현하는 “얼굴주변부 성형 즉 사각턱, 광대, 얼굴의 길이, 얼굴비대칭” 은 아주 쉽고 간단하게 포토샵 사진 조작이 됩니다 ,

따라서 얼굴길이,비대칭,사각턱, 광대 뼈 를 수술한 성형사진은 거의 조작이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양악수술(Le Fort)은 얼굴 주변부가 주로 변하는 수술이기에 포토샵으로 얼마든지 얼굴크기,비대칭 등을 쉽게 조작가능합니다.

반면, 포토샵의 기술적 특징상 “입 주변부(입술,인중 ,A포인트 부위)”는 아주 세밀한 부분이기 때문에 포토샵 조작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입 주변부(입술,인중 ,A포인트 부위)”는 아주 세밀한 구조이기 때문에 포토샵 조작을 시도하면 입부변수가 "심하게 일그러져 버리기“ 때문에 오히려 더욱 더 나쁜 입 모양으로 구현이 됩니다.

따라서 돌출입 수술(ASO) 의 주요 변화인 입주변부의 변화는 조작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돌출입수술(ASO)의 결과 사진은 조작이 거의 없는 리얼한 결과 들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2.원장의 돌출입 수술시간에 대한 “객관적이고 정확한 증거”를 제시하는지 체크:

원장이 직접 수술을 집도하는 장면과 그 수술시간을 정확히 측정해서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그 원장의 수술경험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3500 케이스 수술한 의사 와 100 케이스 수술한 의사 중 누가 수술을 빨리하고 경험이 많겟습니까?

수술시간이 빠르다는 것은 그만큼 수술경험이 확연히 많고 안전한 수술이진행 되는 것입니다.

수술시간이 느려지면 수술후 염증, 부작용, 부기와 통증의 가능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환자를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커집니다

또한 돌출입 수술동영상을 투명하게 공개 하지 않는 병원은 원장의 “수술시간을 허위 과장”하는 것일 경우 또는 돌출입 수술을 원장이 아닌“ 아르바이트의사(소위 보따리 출장의사)”가 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공개를 꺼리는 것입니다 .

이런 경우는 수술결과를 아무도 책임 질수 없습니다

3.병원에서 제시하는 수술전후 사진이 환자 “자신의 얼굴과 가장 비슷한 사진”을 제시할 수 있는지 체크: 돌출입 수술의 결과는 환자 자신의 얼굴과 가장 비슷한 사람의 수술결과를 보고 결정해야합니다

만약 자신의 얼굴 상태 같은 상태의 사진을 제시 못하는 병원은 그만큼 수술의 경험이 없고 데이터 도 없다는 것을 증명 하는 것입니다

4.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인증되지도 않았고, 이름도 생소한 불명확한 “영어로 쓰여진” 짝퉁 상장 여부 체크

: 일부 병원에서 이름도 불명확하고 생소하면서 외국에서 영어로 시상한 것처럼 짝퉁상장을 나열해 놓은 것은 기만 행위라 보시면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한글로 된 한국 상장도 없으면서 불명확하고 소재도 불확실한 영어로 된 상장은 짝퉁이 라고 보시면 됩니다

5.원장의 실제 돌출입 수술경험을 객관적인 자료로 증빙 하는지 체크 :

해당병원의 실제 수술케이스의 숫자는 적지만, 홈페이지에는 “수천케이스 수술 경력등” 수술경험이 아주 많은 것 처럼 허풍을 떨면서도 실제 상담시에 이런 수술케이스를 객관적으로 증명 못하는 병원은 기만행위를 하는 것입니다

6.해당병원 원장의 의료사고와 의료소송여부를 체크: 각 지방법원(예, 서울지방법원) 방문하시면 해당병원 원장의 의료사고와 의료소송여부를 간단히 무료로 점검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20년 이상의 돌출입수술 무사고, 무소송 의 수술 경력이 안전한 수술결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7.간호사 상담여부 체크: 원장이 직접 상담하지 않고 간호사가 상담하는 것은 원장의 돌출입수술 결과에 대한 책임회피를 위한 술수입니다

8.실제로 성형외과 치과 “원스탑” 인지 체크: 상주하는 치과의사 없고, 치과의사가 자주 바뀌거나 ,자리를 자주 비우는 치과의사는 출장의사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돌출입 수술의 결과에 대한 책임소재가 불명확 해집니다

9..돌출입수술을 “원장 직집” 집도하는지 여부 체크: 수술경험이 많은 해당병원 원장이 모든 수술을 직접 집도해야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해당 병원 “홈페이지 제작 년도” 체크: 홈페이지 제작연도는 해당 병원이 돌출입 수술을 전문적으로 얼마나 오래 했는지?,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를 한눈에 알 수 있게 하는 척도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연도가 늦은 병원의 경우 당연히 돌출입 수술경험이 적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11.홈페이지 “돌출입 전문 상담실” 개설 년도 체크: 돌출입 전문 상담실 글의 역사를 살펴보면 그 병원이 진짜 돌출입을 오랜 동안 전문으로 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돌출입 전문상담실이 없는 경우 또는 상담실이 있어도 상담글이 별로 없다면 돌출입 경험이 없는 병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2.홈페이지 상담실이 “비공개 비밀번호” 로 설정 되어 있는지 체크:

상담실 글이 타인이 볼 수 없게비공개 비밀번호로 강제설정되어 있다는 것은 그 만큼 문제의 소지가 많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투명하고 정직한 병원의 상담실운영은 “누구나 볼 수 있게 오픈” 되어있어야 해당 병원의 수술결과가 투명 하다는 표시입니다

13.홈페이지의 “화려한 그래픽” 보다는 “내용”이 얼마나 충실하고 전문적인지 체크:

옛말에 “빈 수레가 요란 하다”는 말이 있듯이

홈페이지는 돈만 들이면 얼마든지 화려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내용은 원장의 돌출입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많은 경험과 좋은 결과가 없이는 절대 좋고 많은 내용을 만들 수 없습니다

내용 없는 화려한 외모는“ 빈 껍데기”나 똑 같은 것입니다

14.홈페이지 “동영상” 내용 체크: 스토리식 홍보 동영상은 환자에게 수술비를 공짜로 해주면서 얼굴을 팔리는 홍보용 동영상입니다, 이런 류의 동영상은 “짜고치는 고스톱”입니다.

정말 내실 없고 원장의 수술 실력을 전혀 가늠하지 못하는 소위“ 3류 동영상”입니다.

원장이 직접 수술을 집도하는 장면과 그 수술시간을 정확히 측정해서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그 원장의 수술경험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돌출입 수술동영상을 투명하게 공개 하지 않는 병원은 원장의 “수술시간을 허위 과장”하는 것일 경우 또는 돌출입 수술을 원장이 아닌“ 아르바이트의사(소위 보따리 출장의사)”가 하는 것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공개를 꺼리는 것입니다 .

이런 경우는 수술결과를 아무도 책임 질수 없습니다

15. 돌출입 수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병원은 그 이유가 무엇인지 반드시 체크 해야 합니다 :

간혹 상담을 하다보면 “ 돌출입 수술을“ 꼼꼼히?” 하느라 수술시간이 많이 걸린다!!“ 라고 하는 변명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돌출입 수술 경험이 적어 수술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실을 숨긴체, “꼼꼼히” 수술하느라 수술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말하는 “비겁한 변명”을 늘어 놓는 곳이 있는데 이것은 어불 성설입니다.

돌출입 수술의 경험이 많은 의사가 일부러 수술을 천천히 하는 것은 환자를 위하는 의사로써 상식 밖의 일입니다.

왜냐하면 수술시간이 절대적으로 빨라야 하는 삼척동자 도 다 아는 두가지 의학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술시간이 길어질수록 공기중의 오염물질에 노출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이로 인한 “수술후 염증과 부작용”을 기하급수적으로 많이 발생 시킨다.

2. 수술시간이 길어질수록 “수술 부위의 통증과 부기”가 더 심해짐 으로 해서 환자를 더 위험에 빠뜨리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심장수술을 일부러 천천히 하게 되면 환자는 수술후 뇌사사태에 빠지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돌출입 수술역시 “경험이 아주 풍부한 돌출입 전문의에 의해 빠른 시간에 정확하게 집도”되어야 하는 것은 절대적인 원칙입니다

16. 가격 할인 이벤트 로 환자를 유혹하는 지 체크:

일부 병원에서 “이번 달까지 특별 가격 할인 이벤트 30%할인!! ” 이라고 하면서 환자를 유혹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의사가 아니라 장사꾼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런 병원은 일년 내내 가격 할인이벤트를 하면서 환자를 속이는 것입니다.

그런 병원의 수술 실력이 그 정도 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환자를 부작용에 시달리게 할 수 있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은 반증하는 것입니다.

다른 성형수술과는 달리 돌출입 수술은 재치료가 거의 불가능하므로 돌출입수술 경험 적고 ,수준 낮은 수술실력을 가진 싸구려돌출입 수술을 받은 후의 부작용은 본인이 감당해야함을 잊으서는 않됩니다.

돌출입수술로 100점이 될 얼굴을 싸구려 돌출입 수술로인해 85점 밖에 되지 않아도 본인이 모른 채로 평생을 살아가야 하는 무서운 현실이 되는 것입니다

돌출입수술은 반드시 “수천케이스 이상의 돌출입 수술 경험으로 빠르고 정확한” 돌출입수술을 집도할 수 있는 돌출입 전문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셔야합니다

17.돌출입 수술외에 사각턱 광대 리프팅 등 이런 저런 추가 수술을 강요하는지 체크:

일부 병원에서 돌출입 수술외에 이런 저런 추가 수술을 권하는 것은 돌출입 수술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불처짐이 생기는 부작용을 숨기기 위해서 하는 수작 임을 아셔야합니다.

성형수술이란 쓸데 없는 곳을 여러곳을 하는 것은 절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필요하고 가장 효과적인 곳을 한곳 두곳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성형수술입니다

18. “첫 상담” 시 상담료 명목으로 필요 하지도 않는 각종 특수 검사비 명목(CT, 엑스레이) 으로 “30-50 십만원“을 미리 받아 챙겨서 환자로 하여금 그 검사료 50만원이 아까워 자기 병원에서 수술을 하게 강요하는 편법을 쓰는 비양심적인 병원.

첫 상담시 지나치게 각종 검사비 명목으로 “수십 만원대의 검사료”를 강요하는 병원은 일단 의심 해봐야 하는 곳입니다.

참고로 양심적이고 정상적인 병원의 통상 상담료는 1-3만원 정도입니다.

19. 네이버, 다음 의 “카페나 블로거” 에서의“스폰서 병원”에 대한 “불법 브로커” 가 아주 많으니 주의 하셔야합니다

네이버,다음 같은 온라인 카페 나 블로거 에서 본인이 마치 돌출입 수술을 준비하거나 수술을 한 것 처럼 하면서 특정 병원에 대한 “수술 후기”를 올리거나, “상담후기” 라고 하면서 여러 병원 상담을 한 후기를 올린 후 스폰스 병원은 칭찬 일색을 하고 반면 타 병원은 비방을 하면서 “스폰서 병원에서 수술을 결심 했다”고 하는 환자 유인 행위가 아주 많습니다.

또한 그기에 질문을 한 사람에게는 여러 가지 정보를“ 쪽지나 메일” 로 보내 드린다고 하면서 “특정 스폰서 병원”을 광고 홍보 하는 사람은 거의 가 “불법 브로커”입니다.

상식적으로 어떤 할 일 없는 사람이 특정 병원에서 돌출입 수술을 했다고 해서 수개월 동안 지속 적으로 타인에서 그 병원 정보를 쪽지나 메일로 보내 주겠습니까?

특히 “본인의 소개를 받고 가면 수술비를 훨씬 싸게 해준다” 던지, “다른 수술을 공짜”로 해준 다느니 하고 환자를 꼬득이는 사람은 100% 브로커!! 라고 생각 하면 됩니다

특정 병원에서 돈을 받고 그 병원을 홍보 하는 것이지요. 이런 경우 잘못된 수술의 피해는 더 크게 되니 조심 하셔야합니다.

 

 

성형외과 에서 발생하는 모든 부작용은 100% 병원 책임 (예. 사망, 실명) 개구락지가 디져도 돌던진 인간이 있을꺼 아니가 사망할시에는 부검은 필수, 녹음 필수 (모든 성형외과와 대화와 녹음은 필수사항)

앞으로는 쇼핑몰이든 어떤 서비스든(성형외과와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포함)

http://www.ftc.go.kr/info/bizinfo/communicationList.jsp 공정위

https://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wq?w2xPath=/ui/pp/index_pp.xml 국세청

을 통해 사업자의 통신판매사업자 현황과 정상적인 사업자인지 꼭 확인하세요.

아울러 http://whois.kr 를 통해 도메인(www 빼고 검색)을 검색해서 도메인 소유주가 사이트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의심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쌍커풀부터 양악까지 다 잘하는 의사는 드

물며 페이스리프트 및 성형외과적 재수술은

더 많은 수술사례가 있어야 합니다.

성형외과 수술은 다시없을 기회를 선택하시고 다시없을 자부심이 되어야 합니다.

성형외과 에서 발생하는 모든 부작용은 100% 병원 책임 (예. 사망, 실명) 개구락지가 디져도 돌던진 인간이 있을꺼 아니가

사망할시에는 부검은 필수, 녹음 필수 (모든 성형외과와 대화와 녹음은 필수사항)

사망할 시에는 뭘로 죽었는지 사인은 알아야 될꺼 아니가? 예) 악성고열 증후군

실명할 시에는 왜 실명을 했는지 사인을 알아야 될꺼 아니가?

진짜 CCTV 운영하는 곳은?

성형을 조장하는 글이 되지 않기 위해

조심스러워야 하는데,

본인이 목숨을 걸고, 장애를 입더라도

성형을 해야 한다면 조언을 해 본다.

1. 수술 내용, 집도의, 참여의사 목록 서류 받기

2. 수술날 반드시 보호자와 동행할 것

3. 수술날 집도의가 누군지 보호자와 체크할 것

4. 수술실 비밀 출입구나 제3의 통로 확인

5. CCTV 녹화와 제공 여부 확인 녹취할 것

6. 같은 날 동시수술이 잡혀 다른 환자나 보호자가 오지 않았는지 체크

7. 수술 시간동안 집도의와 다른 의료진 출입여부 체크

사실 5번까지 가면 성형외과에서 대부분

수술 못하겠다고 거절할 것이다.

그래도 하겠다면 말리지는 못하지만..

쓰레기 병원 인간들은 그런 일을 직업으로 삼고 피해자들 떨궈내는게 일이랍니다. 인간적으로 다가가려 했다가 상처받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읍소해도 소용없어요. 그들이 잘 못한 걸 파고드십시오. 이미 그 쪽이 막 나간다면 님도 공격적으로 나가실 필요가 있습니다. 말투, 행동. 공손하게 할 필요없습니다.

하루 빨리 회복하셔서 벗어나시길.

(수술생각하고 있는 병원 의료사고 소송여부 체크는 필수)

배째라 하고 나오는 성형외과 대응법

(해당병원 원장의 의료사고와 의료소송여부를 체크: 각 지방법원(예, 서울지방법원) 방문하시면 해당병원 원장의 의료사고와 의료소송여부를 간단히 무료로 점검할 수 있습니다.)

배째라 하고 나오는 성형외과 대응법

* 필수! * 모든 것에 앞서서.

모든 성형외과와의 대화는 녹음을 합니다. 혹시 문자를 했더라도 남깁니다.

1) 현금결제 한 경우

병원은 30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2014.1.1일 부터는 10만원 이상)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 기관에 해당합니다.

손님이 요청하든 안 하든 해줘야 하는 겁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현금영수증 받지 못 했을 겁니다. 님들이 현금영수증을 요청했건 안 했건 혹은 현금할인을 받았든 안 받았든 그건 중요한게 아닙니다.

그러니 국세청에 제보 합니다. 성형외과는 탈세의 요람입니다. 탈세 규모가 상상을 초월하죠. 미용성형이 비보험이기 때문에

일반 다른 병원들보다도 탈세를 엄청나게 해댑니다. 그래서 그들은 국세청을 무서워 합니다. 나 한 건만 탈세한 게 아니기때문에

조사하면 고구마 줄기처럼 다 엮여 나오기 때문이죠.

2) (조무) 간호사 처방 , 페이닥터 수술

처방전 발행은 의사 고유 권한으로 어떤 경우라도 간호사가 처방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그런데 난 의사얼굴도 못 봤는데 혹은 의사랑 처방관련 이야기를 하지도 않았는데

간호사가 내 붓기 빼주는 약을, 혹은 항생제 따위를 처방해주었다? 관할 보건소에 민원 접수합니다.

(또한 건강보험심사원에 가서도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상담을 받고 수술을 맡긴 의사가 아닌 페이닥터가 수술을 집도했다면

그것도 관할 보건소에 민원 제기합니다.

3) 진료기록부

환자 혹은 환자의 대리인이 진료기록을 요청하면 그 즉시 주어야 합니다.

많은 병원들이 준비시간이 필요하니 3일 뒤에 오라거나 내부문서이므로 유출할 수 없다는 개소리를 지껄입니다.

'알아보고 왔다. 지금 당장 내놓지 않으면 바로 이 자리에서 보건소에 전화 하겠다. 기다리지 않는다. 당장 내와라.'

고 하면 줍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받으십시오. 진료기록 조작하기 전에요.

4) 인격 모욕

생각보다 많은 의사와 (간호) 조무사들로 부터 모욕을 당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자기가 모든 권력을 다 가졌다고 생각해서 그렇지요. 모욕하면 그저 녹음본을 가지고 경찰에 모욕죄로 고소를 합니다.

형법이므로 고소만 하면 경찰이 알아서 진행을 해 줍니다. (물론 따로 민사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접수 후 접수 취소 가능합니다. 국세청, 보건소 모두요. 모욕죄도 친고죄입니다. 취소가능해요. 그러니 걱정마시고

일단 지르고 병원 나오는 거 봐서 뒤에 취소하셔도 됩니다. 왜냐면 고소 안하고 말만 하면 그냥 무시하는 병원도 많거든요.

이런 압박들을 통해 합의금을 받으려고 하신다면 혹은 합의금을 받는데 조금이라도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싶으시다면

(의료소송까지 가지 않는다면) 넌지시 하시기 바랍니다. 얼마 안 주면 고소하겠다. 이런거 보다도요.

그저 내가 이 병원에서 받은 피해가 이러이러한 것들이 있다. 이렇게.

문서화 시키면 좋습니다. 내용증명을 보내도 괜찮습니다.

그럼.

보통 아직 어리고 젊어 잘 모르는 여성분들이 피해자가 많아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 몰라 유약하게 울고계십니다.

쓰레기 병원 인간들은 그런 일을 직업으로 삼고 피해자들 떨궈내는게 일이랍니다. 인간적으로 다가가려 했다가 상처받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읍소해도 소용없어요. 그들이 잘 못한 걸 파고드십시오. 이미 그 쪽이 막 나간다면 님도 공격적으로 나가실 필요가 있습니다. 말투, 행동. 공손하게 할 필요없습니다.

하루 빨리 회복하셔서 벗어나시길.

피해야 할 성형외과는?

피해야 할 성형외과는?

1. 닥터 5명 이상 중대형 병원

2. 광고 심~하게 하는 병원

3. 수술 보다 카페, 블로그 활동 하는 병원

4. 수술 환자 관리 보다 각종 sns로 열심히 광고 정보

보내는 병원

우선 이 정도만 조심 하시면 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병원 진료기록부 발급 요청, 거부시 형사법 위반

형사처벌 제17조 진단서 등 -3년 이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

 

정당한 사유없이 진단서 교부 거부시 3년이하의 징역 1천만원의 벌금형에 처할수 있고 행정처분은 자격정지 15일 처분이 됩니다.

환자 본인 (배우자, 직계존속-가족관계 증명서 확인)가 요구하면 언제든지 열람 및 사본을 교부해 줘야 하는 문서이기도 합니다.

폐업한 경우에도 관할 보건소에 관련 기록을 이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병원이 폐업했다 하더라도 진료기록부는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진료기록부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1.마취기록(마취제,사용량 등등등,,)

2.수술비 내용

3.수술의 내용

4.통원치료 내용

5. 수술 전 후 사진과 CT사진

의료법 시행규칙 제15조(진료에 관한 기록의 보존)

① 의료기관의 개설자 또는 관리자는 진료에 관한 기록을 다음 각 호에 정하는 기간 동안 보존하여야 한다.

1. 환자 명부 : 5년

2. 진료기록부 : 10년

3. 처방전 : 2년

4. 수술기록 : 10년

5. 검사소견기록 : 5년

6. 방사선사진 및 그 소견서 : 5년

7. 간호기록부 : 5년

8. 조산기록부: 5년

9. 진단서 등의 부본(진단서·사망진단서 및 시체검안서 등을 따로 구분하여 보존할 것) : 3년

 

--------------------------------------------------------------------------------------

*형사고소

1.언제 어디서 누가 어떻게 왜의 6하원칙에 따라 고소장을 작성

2.사건 발생한 곳의 해당 경찰서에 민원을 제출하고 기다리면 조사가 진행

( ex.강남 지역 성형외과 - 강남 경찰서,수서 경찰서 등등)

 

 

*국민신문고 (보건복지부 고소)

https://www.mohw.go.kr/front_new/mw/smw0101mn.jsp?PAR_MENU_ID=01&MENU_ID=0102

본인 인증 하시고 고소 절차에 따라 고소 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인터넷에 정보의 공유를 통해 모 성형외과를 통해 본 부작용 환자 처리 순서

 

->① 수술적으로 문제가 없고 의료과실이 없다는 거짓말

 

-> ② 겁주고 윽박지름

 

-> ③ 영업방해 유도로 경찰서 연행

 

-> ④ 피해 보상을 미끼로 회유

 

-> ⑤ 병원 의료공제조합(보험처리) 권유

 

-> ⑥ 법적조치로 협박

 

-> ⑦ 명예훼손 및 손해배상 소송

성형외과로 부터 피해를 입어서 합의금을 받아야 되는데, 얼마를 받아야 하나요?

일반인이 손해액이 얼마인지 알수가 없으므로 성형외과에서 제시하는 금액을 먼저 들어보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얼마 줄수 있는데요?" 라고 여쭈어 보면 됩니다.

 

그러면 먼저 제시할 것이나 피해자가 응하지 않으면 성형외과에서는 원하는 금액을 알려달라는 식으로 말할것입니다. 이때 모른다고 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함부로 금액을 제시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다른 예로 당해 성형수술 사고로 소득이 높지 않음에도 성형외과에서 200이상을 주겠다면 본인은 작은 부작용이 아닌 것입니다. 다른 무엇인가 심각한 후유증을 동반할 가능성이 높게 되는 것입니다.

성형외과에서 일부러 많은 금액을 줄리는 없는 것입니다.​

 

혹자들은 성형외과에 먼저 전화하면 불리한 것이 아닌가에 대해 묻습니다. 불리할 것은 없습니다. 불필요한 말만 안하면 되는 것입니다.​

 

 

 

작은 부작용인 경우에도 정확한 본인손해액을 모르는 상황에서 옆에서 얼마 받았다고 해서 그 금액이면 되겠지 해서 말하게 되면 그때 부터 성형외과는 그 금액을 최대로 보고 합의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형외과에서 제시하는 금액을 들어보고 싫다 좋다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성형외과에서 힘든 피해자는 돈도 필요없다고 말하면서 치료만하는 분입니다. 원하는 금액이 되지 않는다면 치료라도 열심히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어쩌면 답답한 쪽이 샘을 팔수도 있으니까요

보상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함부로 성형외과 보상담당자와 풀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성형외과 보상 당당자는 종일 피해자만 만나서 일하는 사람입니다.




합의서에 도장을 찍은 경우에는 취소가 거의 불가능한 듯 합니다. (100% 불가능)

그러나,

도장을 찍지 않고 구두상으로 만은 합의 취소가 가능한 듯 합니다. (100% 가능)

+ 합의 취소방법

- 보상담당자에게 전화를 합니다.

합의취소 의사를 얘기하시고 받은 합의금을 다시 송금할 계좌번호를 받아 송금합니다.

- 만약 보상담당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보상담당자의 사무실로 전화하거나 본사로 연락을 취해 보상팀장과 통화해서 합의취소를 의사를 밝히시기 바랍니다.

이때, 합의취소 의사를 밝혔음을 증명하기 위해 문자메세지를 보내고 내용증명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 위와 같은 경우를 해도 합의취소가 안될 경우

성형외과가 운영하는 민원실에 민원을 제기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대한 성형외과학회나 방송국이나 기자들에게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거나 병원 앞에서 100명이 넘게 와서 시위를 하거나 지속적으로 해결해 줄때까지 민원을 제기합니다.

합의 후 취소가 무조건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어렵기는 하지만 절대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위의 소개해드린 정보를 토대로 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합의취소에 성공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p/s

위의 작전을 사용해서 합의취소를 여러번 하신 피해자분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변종형 유령수술 안내 - 변종형 유령수술 경보
 
 
담당의사가 수술을 하기는 하지만
동시에 여러 수술에 들어가는 걸 변종형 유령수술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동의서에 의사 1명
 
 
하지만
 
실제 수술실에서는 원장의 지시로 면허를 딴 지 얼마 안 된 초짜 의사가 대리 수술
(유령 수술)을 진행했으며,
의사들이 여러 수술방을 돌며 동시 다발적으로 수술을 진행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서명된 집도의:
 
수술 동의서에는 원장 대표원장 1명의 이름으로 서명 및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실제 투입된 의사 수:
 
수술실에는 원장을 포함해 총 3명의 의사가 관여했습니다.
원장이 다른 환자의 수술을 하러 자리를 비우면
동료 의사가 교대하여 수술을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변종형 유령수술 이란?
 
 
환자가 마취된 사이 다른 사람이 몰래 수술하는 종전 방식과는 달리,
집도의가 수술을 시작하긴 하지만 여러 수술실을 오가며 동시에 여러 환자의 수술을 진행하는 것을 변종형 유령수술 이라고 합니다
 
 
이 방식은 담당의사가 자리를 비우는 사이 대량 출혈등 응급 상황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해 환자가 사망하거나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하는 매우 위험한 의료편법 입니다.
 
 
자세한 특징과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시 다발적 진행 :
 
    한 명의 집도의(주로 병원장)가 여러개의 수술실을 돌며
     A 환자 수술, B 환자 마취, c환자 봉합 등을 번갈아 진행하는 방식 입니다.
 
 
- 집중력 저하 및 방치 :
 
  담당 의사가 한 환자의 수술에 집중하지 못하고 수술실을 이탈하면서, 위급상황 발생시
  골든타임을 놓이처가 환자가 방치될 위험이 큽니다.
 
 
- 법적 책임 :
 
  환자의 동의 없이
  집도의가 자리를 비우거나 수술을 지연 방치하여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병원측은 환자를 기망한 사기죄 및 환자 상태를 제대로 관찰하지 않은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를 받게 됩니다.
 
 
환자본인이 수술받는 도중 집도의가 처음부터 끝까지 수술에 참여하는지,
다른 환자와 겹치기 수술을 하는지 알기 어렵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리 수술이나 유령 수술로 피해를 본 경우 유령수술 감시 운동본부등
관련기간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유령수술과 협진유령수술의 차이

* 유령수술 기사모음인데 한번씩 읽어보세요 *

 

 

유령수술 : 수술실에서 전신마취제를 투여 받은 환자가 의식을 잃으면 처음 환자를 진찰하고, 수술계획을 세우고, 설명 후 동의까지 받고 직접 수술하기로 약속했던 집도의사는 수술에 참여하지 않고, 생면부지의 의사가 수술하는 것을 말한다. (동의서에 의사1명)

 

 

협진가장한 유령수술 : 위와 동일한데 수술을 약속한 원장이 아닌 환자 상태를 모르는 협진의사가 대리수술을 하는것 (동의서에 의사2명. 동의서만 틀려요 .)

 

협진가장한 유령수술이 성형외과에서 급속도로 퍼진이유

 

- 환자를 수술해야할 의사가 수술실이 아닌 상담을 다니다 환자가족등에게 발각되는 경우를 대비해 교묘히 법망을 빠져나가려는 수법으로 대형성형외과들의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진 "변종 유령수술"이다

 

맨처음 환자를 상담하고 진료했던 원장은 환자를 수술할 것 처럼 속여 마취시킨 후 상담을 다니고 환자상태를 모르는 협진의사가 공장식으로 수술을 대신하는데 이경우 환자가족등에게 발각돼도 협진의사가 마무리한다고 둘러되면 처벌이 어렵다.

 

 

대한성형외과 의사회에서는 '유령수술'이 의사윤리의 근간을 훼손한

신종사기 및 반인륜적인 폭행범죄로 규정하고 강력한 근절운동을 펼쳐오고 있지만 최근 유령수술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진 일부 의료기관에서

'협진수술'이라는 생소한 말을 이용해서 범죄를 은폐하려는 시도를 한 것이 파악되었다.

협진수술(combined surgery)이란 집도의사가 수술 과정중의 일부분을

다른의사에게 위임하여 집도의사와 협진의사가 공조하는 수술형태인데,

미용성형수술 영역에서 한 가지 수술(윤곽, V-LINE)을 하면서 '협진수술'을 하는 것은 거의 있을 수 없다.

(성형외과에서 봉합등을 이유로 협진하는건.. 나 유령수술한다.... 하는것.

머리잘못쓴게 티나 지금은 거의 사라짐. 만약 있다면 제보 하세요!!)

 

수술을 맡긴 병원에서 환자에게 '협진수술'이 필요하다고 한다면,

유령수술을 의심할 필요가 있고, 유령수술이 발각되었을 때를 대비해

책임회피용으로 설명하여 서명을 받아놓는것이라고

의심해야한다.

수술동의서에는 참여하는 모든 주치의의 실명 및 전문·진료과목을 기재하도록 되어 있어야 하고 또 환자의 상태 또는 의료기관의 사정에 따라 부득이 하게 주치의가 변경될 경우 수술 시행 전에 환자 또는 대리인에게 구체적인 변경사유를 설명하고 서면동의를 얻도록 해야한다.

성형외과에서는 미용수술이기 때문에 긴급할 이유가 없어 수술자 변경이 희박하지만, 수술자가 변경됐는데 서면동의를 받지 않은것은 유령수술이라고 볼 수 있다.

 

지금껏 우리나라에서 유령수술이 은밀히 성행한 이유는 "수술실이 철저하게 외부와 차단" 돼있고 전신마취를 이용해 환자가 의식을 잃게 되면 손쉽게 속일 수 있기 때문이다.

 

병원의 범죄행위의 가담정도에 따라 직원들에게 성과급을 지급하는 방법으로 조직관리를 하고, 가담하는 의사나 직원들도 범죄행위를 저지르는 공범이 되기에 수면위로 드러나기가 쉽지않다.

 

“의사가 하는 수술행위는 범죄 의도가 없다고 하지만 대리수술이 아닌 유령수술은 범죄 의도를 가지고 접근하기 때문에 “만약 유령수술이 적발되면 중국은 병원 문을 닫아야 하고, 미국은 거의 종신형에 가까운 처벌을 받아야 한다”

유령수술을 의료법으로 처벌하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 없는데 이 마저도 처벌이 미약하기 때문에 벌금보다는 수익을 쫒는 악질병원이 넘처난다.

 

하지만 법이 강력해져 “상해죄가 된다면 유령수술을 하는 의사는 실행 범인이 된다. 때문에 교사를 받았다고 해도 아무도 하지 않을 것이다. 같이 수술에 참가한 직원들 역시 방조범이 되기에 수술에 동참하지 않을 것”이다.

일부의 의사들이 의료인 정신을 망각한 채 유령수술을 했다. 유령수술은 대리수술이다. 환자를 속인 사기행위다. 그것도 생명을 담보로 한 질이 아주 나쁜 사기행위다. 유령수술은 고객을 속여 의도적으로 집도의를 바꿔치기 한 것이다.

 

언론 보도에 의하면 의사가 아닌 의료기기 납품업자가 집도하기도 했다. 이는 의사면허 제도를 비웃고, 생명을 경시하는 반인륜적 행위다.

 

의사 사회는 유령수술 사건으로 인해 신뢰성에 큰 타격을 입었다. 한두 명이 흐린 물로 인해 많은 의사가 불신의 도매금으로 넘어가는 처지다. 생명을 다루는 의사는 무엇보다 정직해야 한다.

 

 

 

"유령수술"은 본인이 스스로 예방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