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음만 가득 놀이터

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작성시간26.06.13|조회수36 목록 댓글 0

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2025가 더 좋아보임

 

맥도날드 영어가 다 먹었네 시설은 지금이 좋지만 감성은 옛날이 짱 먹어

 

17년동안 맥도날드가 폐업안한게 더 신기함

 

자꾸 옛날 생각나고 그때 추억 떠오르네

너무 그립다 걱정 없었던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