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2025가 더 좋아보임
맥도날드 영어가 다 먹었네 시설은 지금이 좋지만 감성은 옛날이 짱 먹어
17년동안 맥도날드가 폐업안한게 더 신기함
자꾸 옛날 생각나고 그때 추억 떠오르네
너무 그립다 걱정 없었던 때
다음검색
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모든걸 삼켜버릴 맥도날드
2025가 더 좋아보임
맥도날드 영어가 다 먹었네 시설은 지금이 좋지만 감성은 옛날이 짱 먹어
17년동안 맥도날드가 폐업안한게 더 신기함
자꾸 옛날 생각나고 그때 추억 떠오르네
너무 그립다 걱정 없었던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