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고 가고 있는데 목적지 도착 5분 남겨둔 상황에서 애인이 “나 멀미나”라고 하면 뭐라고 대답하실건가요? (mbti) 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저는 istj 구여 우리 이제 곧 내려!mbti의 답변도 궁금해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