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Story - 1

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누가 그러더라

넌 왜 여자친구가 없냐고

대답은 하나밖에 없더라 "그냥"

이게 진짜 내 속마음인지 허투른 대답인지

도통 모르겠다. 누군가를 좋아하고 사랑하고

아껴주는...나 혼자가 아닌 서로가 서로를.

나도 당당하게 사랑하고싶고 내 여자만큼은

이쁘고 멋있는곳 같이 거닐고 싶고

맛있는거 먹이고 싶고

서로에 대한 추억을 자리잡을만한 그런공간을

만들고싶어 그게 전부야

더이상 바라면 서로가 힘들테니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