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러더라
넌 왜 여자친구가 없냐고
대답은 하나밖에 없더라 "그냥"
이게 진짜 내 속마음인지 허투른 대답인지
도통 모르겠다. 누군가를 좋아하고 사랑하고
아껴주는...나 혼자가 아닌 서로가 서로를.
나도 당당하게 사랑하고싶고 내 여자만큼은
이쁘고 멋있는곳 같이 거닐고 싶고
맛있는거 먹이고 싶고
서로에 대한 추억을 자리잡을만한 그런공간을
만들고싶어 그게 전부야
더이상 바라면 서로가 힘들테니깐.
다음검색
누가 그러더라
넌 왜 여자친구가 없냐고
대답은 하나밖에 없더라 "그냥"
이게 진짜 내 속마음인지 허투른 대답인지
도통 모르겠다. 누군가를 좋아하고 사랑하고
아껴주는...나 혼자가 아닌 서로가 서로를.
나도 당당하게 사랑하고싶고 내 여자만큼은
이쁘고 멋있는곳 같이 거닐고 싶고
맛있는거 먹이고 싶고
서로에 대한 추억을 자리잡을만한 그런공간을
만들고싶어 그게 전부야
더이상 바라면 서로가 힘들테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