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11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옵티머스 시크휴대폰 사버리고말았다.나도 스마트폰쓰는 남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