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너무 고되다.
정말이지 입에서 단내가 나네
말을 쳐안들어먹어 븅신같은기계들아
스트레스에 두통은 맨날 달고 살고
잡생각은 안해서 좋긴한데, 요상하게 요즘 뭔가 허전하네
모가 허전하징????????????????????????
회사일 버틸려나? 버텨야지 버티자 버틸꺼다
이제 한고비겠지 두고비 세고비 네고비 다섯고비 넘으면
쨍하고 해뜰날이 있겠지^^
뿅~~~~~~~~~~~~~~~~~
다음검색
요즘 일이 너무 고되다.
정말이지 입에서 단내가 나네
말을 쳐안들어먹어 븅신같은기계들아
스트레스에 두통은 맨날 달고 살고
잡생각은 안해서 좋긴한데, 요상하게 요즘 뭔가 허전하네
모가 허전하징????????????????????????
회사일 버틸려나? 버텨야지 버티자 버틸꺼다
이제 한고비겠지 두고비 세고비 네고비 다섯고비 넘으면
쨍하고 해뜰날이 있겠지^^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