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Story - 32

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0

내 선택에 후회가 없었으면 좋겠다.

아니 하지않으려고 어쩌면 발버둥 치는거일수도

스쳐간인연이라 여길지모르지만 어제들은것처럼,

그 인연이 닿기까지 내가 우산을쓰고있지않다면,

언젠가는 만난다고 사람이 사람을 대하는법

참많이 배우고 느끼고 갑니다. 다음주가 마지막일지라도

소주한병에 새우깡 한봉지라도 사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있는

항상 옆에서 잘한다 어딜가던 성공한다 예의가 바르니까 마지막이라 눈치가보였습니다. 하지만 한분한분 하나같이 잘됐다고 하실때마다 제 선택이 잘못된건 아니구나 라는걸 느낍니다. 짧은시간이지만 제가 못했던거 해보려고 합니다. 제 미래에 대한 투자이고

후회하지않으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감사했습니다.

잊지않을거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